주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이용후기

고객상담의 교육이 필요합니다 상세보기
제목 고객상담의 교육이 필요합니다
작성자 문** 등록일 2017-09-27 조회수 136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한옥마을 예약해서 아직 이용전입니다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글남깁니다

지자체 운영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전문 상담 직원이 아닌 일반 공무원인지 모르겠으나
전문지식 결여 및 대응방식이 아주 미흡합니다

전화전 소속 및 이름을 밝히는것은 기본이며,
대화 중 말하는 사람의 말자르기, 무시하는 말투는
안되는것 입니다

예약할때 접속이 안되서 전화했으나
우리도 안된다. 계속 기다리면 되니 기다려라. 우리도 방법이 없다.
의 대응 이었습니다
편의를 위한 시설이니 건의해서 개선되도록 하겠다가 맞는 답변아닌가요?
통화전 안내멘트라도 있어야 할듯합니다

또한, 내부시설의 이용문의 했는데
홈페이지보면 잘나와있으니까 찾아 보라는 대응은
누가 교육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여행을 준비하면서 공주시에서 많은 노력을 하시는것을
느꼈습니다
전체 사업 중에서 작고 사소할수있지만 이용객과 직결되는 부분은
더욱 신경써야 노력한만큼 결과가 좋을것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