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이용후기

숙박 후기 및 불편사항 상세보기
제목 숙박 후기 및 불편사항
작성자 박** 등록일 2019-07-17 조회수 853
첨부파일  
올 초 겨울에 안채와 사랑채에 묵었었구요, 불편사항이 몇 가지 있어 보완해주셨으면 해서 글 남깁니다.

첫째, 창문이 너무 낡았습니다. 여닫을 때마다 뻑뻑하여 잘 되지 않고 삐걱거리는 소리도 너무 심합니다. 방음도 안 되는데 창문이 그렇게 시끄러우니 이웃 건물에서 창문 여닫을 때마다 시끄러워 밤에 잠을 푹 잘 수 없었습니다. 특히 사랑채 누각으로 통하는 창문은 최악이었어요. 하도 안 열리길래 어디 잠겨있는 줄 알았습니다.

둘째, 보안 문제가 불안했습니다. 문 창호지라고 해야하나요? 그 종이들이 군데군데 크게 찢어져있더라구요. 밖에서 안을 얼마든지 들여다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안에서 창문을 걸어잠글 수 있을 만한 것도 없어서 불안했어요. 출입문은 자동 잠금 장치가 되어있었지만, 창문은 그런 게 없어서 밖에서 열면 그냥 열리던데요;; 우리나라 전통 가옥에서 문고리에 꽂아 걸쇠로 사용하던 길다란 그것(정식 명칭을 모르겠네요) 좀 방마다 창문마다 빠짐없이 구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셋째, 카운터와 연결되는 전화가 먹통이었어요. 혹시라도 있을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카운터와 연결이 잘 되어야하지 않나요? 통신 확인해주시고 안 되는 것은 제대로 고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넷째, 침구류 청결에 신경 좀 써주세요. 딱 펼쳤는데 타인의 머리카락과 얼룩에 비위가 상해서 원.... 동행하셨던 집안 어른들께서 참으라 하셔서 그냥 참았습니다만 이건 정말 아니지 않나요?? 남들이 덮고 땀 흘리고 침 흘리고 머리카락 떨군 걸 그대로 덮으려니 너무 싫었습니다 진짜.ㅠㅠ 커버는 바로바로 세탁하시고, 솜은 햇빛 좋은 날 쫙 널어서 살균 좀 해주세요. 딴 건 몰라도 이건 진짜 꼭 부탁드려요. 귀찮아하지 마시고 숙박업소인 만큼 철저히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궁이 난방 방식이 넘 좋았어서 또 찾아가고는 싶은데요, 저희 또 묵게 되면 이번에도 안채와 사랑채 묵을 건데 다른 곳도 물론 하자가 있으면 다 고쳐주셔야 겠지만 안채와 사랑채는 꼭 꼭 꼼꼼히 점검 부탁드려요. 숙박료도 겁나 비싼데 숙박료에 비해 질이 많이 떨어진다고 봅니다.
RE: 숙박 후기 및 불편사항 상세보기
제목 RE: 숙박 후기 및 불편사항
작성자 한옥마을 등록일 2019-07-18 조회수 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공주한옥마을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숙박하시는데에 있어 불편하게 해드린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사랑채 누각으로 통하는 창문은 나무로 되어있어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뻑뻑해진 문은 갈아서 문 여닫을 때 시끄러운 소리가 나지 않도록 수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수시로 확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겠습니다.
창호지는 찢어진 곳은 창호지를 붙이고, 문고리에 꽂는 걸쇠는 빠짐없이 구매하여 구비하였습니다.
창호지와 문고리 걸쇠도 수시로 확인하여 바로 보수하겠습니다.
인터폰은 매일매일 확인하여 고장나거나 연결되지 않는 곳은 바로 교체하겠습니다.
침구류 커버는 매일매일 교체하고 있으며,
철저히 점검확인하여 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발전하는 공주한옥마을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