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종합버스터미널의 운수업체안내서비스의 불친절과 미흡"에 대한 답변입니다.
교통과
작성일 | 2024-05-08
1. 평소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참여하여 주시는 귀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귀하께서 시민제안을 통해 “공주종합버스터미널 운수업체 안내서비스의 불친절과 미흡”와 관련하여 질의하신 제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 귀하께서 질의하신 “공주종합버스터미널 운수업체 안내서비스의 불친절과 미흡” 에 대하여 공주종합버스터미널은 ㈜금호고속에서 운영하는 민영 버스터미널이며, 안내벨은 보수 완료하여 정상운영 중에 있음을 알립니다. 덧붙여, ‘21. 9월부터 공주종합버스터미널 운영업체의 매표창구 폐쇠 및 무인 발권기 전면 운영에 따라 고령자를 포함한 교통약자들의 무인 발권기 이용에 어려움이 있음을 인지하여 유인 안내데스크와 안내벨을 설치하고 직원이 상주하여, 이용객들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간구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주시 교통과 대중교통팀(☎041-840-261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