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주거
공주시 중동 먹자2길 음악방송 좀 안해줬으면 싶습니다.
답변완료
- 작성자 : 김**
- 등록일 : 2023-10-03
- 조회수 : 410
안녕하세요.
먹자 2길에 음악방송을 하고 있는데요.
이게 과연 상권 활성화나 도시 재생사업에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하고 싶으면 점심식사시간때만 했으면 싶어요.
듣기 싫은 음악을 듣는 건 소음일 뿐입니다.
여기에 들어가는 돈으로 차라리 거리를 깨끗하게 하든지, 아니면 쉴 수 있도록 의자를 가져다 놓던지,
불법 주차를 하지 못하도록 주차공간을 더 만들던지 했으면 싶습니다.
여기 사시는 분들이 누구 일자리 만들어주는거냐? 무슨 돈으로 하는거냐고 다 한소리씩 합니다.
"공주시 중동 먹자2길 음악방송 좀 안해줬으면 싶습니다."에 대한 답변입니다.
경제과
작성일 | 2023-10-12
1. 안녕하세요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의 민원 내용은 먹자골목 음악방송 소음 문제에 대한 검토요청으로 이해됩니다.
2.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우리 시는 산성상권활성화 사업으로 먹자골목 공유놀이터에서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 5회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음악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나. 귀하는 음악방송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사항으로 보이며, 이 점에 대해서는 최대한 소리를 줄이고, 설치된 60여 개의 스피커 중에서는 특히 불편함을 겪고 있는 곳의 스피커를 차단하도록 하겠습니다.
다. 또한, 220여개의 점포가 음악방송을 지지하는 상황이기에 스피커의 전체 차단은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다른 부분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귀하의 질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사업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주시 경제과 소상공인 지원팀(041-840-8339)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