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안전/교통
강북교차로 나무 자르기 공사에 대하여
답변완료
- 작성자 : 이**
- 등록일 : 2024-11-10
- 조회수 : 90
공주에서 거주하며 공주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말씀드립니다.
주말에 업무로 인해 출근하는데, 강북교차로에서 시청방면으로 우회전 하는 차로를 막아놓은걸 봤습니다. 평소에 10분도 안되는 출근거리였는데, 그 공사로 인하여 출근하는데 20분 정도 걸렸습니다.
이런 공사가 있을 때는 주민들에게 사전에 알리고 우회도로를 안내해야 하는데 그러지 않아서 너무 섭섭하고 화가 납니다. 다음에는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강북교차로 나무 자르기 공사에 대하여"에 대한 답변입니다.
산림공원과
작성일 | 2024-11-14
1.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의 민원내용은 하반기 은행나무 정비사업중 진행한 교통차단에 대한 민원으로 판단됩니다.
2. 해당사업으로 은행나무 가로수 정비사업 중 강북교차로 구간은 우회전 차선이 있는 구간인 만큼 출퇴근 차량이 적은 주말을 고려하여 진행하였으나 정비사업 및 우회도로 안내 미흡으로 차량운행에 불편함을 끼치게 되어 죄송한 말씀을 먼저 올립니다. 추후 사업 진행시 해당 사항을 고려하여 사업진행에 대한 사전안내와 교통 통제등에 더 신경쓰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3. 귀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주시 산림공원과 공원녹지팀 이기산 주무관(041-840-8234)에게 연락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